풍경사진 모음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의 장미꽃’ 풍경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3/3 (20220601)

AKM 겨울나그네 2022. 6. 15. 23:10

코로나 여파로 3년만에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의 절정의 장미꽃풍경을 가득 담았습니다.

 

부천 도당동 도당근린공원 초입에 위치한 '백만송이 장미원'은 산 밑의 아주 크지 않은 공간에 이쁘고 짜임새 있게 만들어 놓고, 관리가 아주 잘된 장미원으로 축제기간중에는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경기도 수도권 중 최고의 장미축제인 것 같습니다.

 

127, 15만여 그루의 다양한 종류의 장미나무들이 아름답게 피어 있으며, 아주 색감좋고 사진찍기좋은 위치에 다양한 포토존들이 구석구석 놓여 있어서 장미꽃을 배경으로 멋지게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언덕위의 전망대와 정자에서 아래로 내려 다 본 장미꽃과 사람들의 모습이 아주 일품입니다.

 

'장미꽃이 이렇게 종류가 많은가?' 할 정도의 형형색색의 장미꽃과 언덕위의 전망대에서 내려 보는 꽃과 사람들의 모습이 아주 장관입니다. 이쁜 포토존에는 인생샷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줄을 서고 꽃속에서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 때문에, 관리하시는 분들이 호루라기도 불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입니다.

 

출사일은 지방선거일 이었는데, 사전선거일에 투표를 하고 오후 시간에 방문하였는데...

꽃구경 하러 나온 사람들이 많아서 장미꽃도 많고 사람들로 많았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꾸벅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의 <절정의 장미꽃> 모습을 즐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