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사진 모음

광진구 ‘뚝섬 한강공원의 주간과 노을’ 풍경을 사진에 가득 담았습니다. 1/2 (20220917)

AKM 겨울나그네 2022. 9. 28. 23:11

E

뚝섬유원지역 앞에 위치한 뚝섬 한강공원의 주간과 노을풍경을 사진에 두루담았습니다.

 

뚝섬 한강공원은 잠실대교와 영동대교 사이의 강변 북단에 있는 광진구의 한강공원으로, 19821987년에 뚝섬유원지를 개편하여 설립된 공원입니다.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에서 운영 및 관리를 맡고 있으며, 서울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에서 입구인 자벌레 건물과 바로 연계되어 있습니다.

 

뚝섬유원지역 3번 출구 앞의 트릭아트 그림들, 조각 프로젝트의 조각 작품과 물고기 모양의 조형물, 좌측 오리배와 선상카페의 모습, 청담대교 주변의 모습, 여유로워 보이는 보트와 강변의 모습, 영동대교 주변의 구름 풍경, 성수대교가 뒤로 보이는 전망대의 노을 풍경, 주말 많은 사람들로 붐볐던 청담대교와 자벌레관 주변의 늦여름 풍경을 다양하고 아주 세밀하게 가득 담았습니다.

 

2022 한강조각 프로젝트의 공항남’, ‘물방울 오케스트라’, ‘빛이 머무는 시간’, ‘민들레 바라보기’, ‘카파비너스’, ‘꽃팽이등의 작품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작품명과 작품을 비교해보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꾸벅

 

 

광진구 뚝섬 한강공원의 <주간과 노을>풍경을 즐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