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사진 모음

‘여의도 벚꽃축제와 봄꽃’ 풍경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1/2 (20240406)

AKM 겨울나그네 2024. 4. 19. 00:51

 

여의도 벚꽃축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지만, 포스팅이 늦어져서 벚꽃도 지고 올해는 다시 볼 수 없는 풍경이 되었네요. 그 나름의 가치를 생각합니다.

 

몇 년전 부터 여의도 벚꽃축제 사진은 아침 시간에 찍고 있습니다.

 

활기찬 사람들의 표정과 벚꽃의 조화된 모습도 좋지만,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주말이나 피크시간에는 세밀하고 정감있는 사진을 담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른 아침에 조용히 생각도 하면서 나름의 다양한 시선으로 사진을 담는 것도 참 좋습니다. 이른 아침에도 의외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1.7킬로에 이르는 윤중로의 벚꽃길을 천천히 걸으며... 왕벚꽃나무의 절정의 꽃잎, 여의도 특유의 고목 사이의 고목 벚꽃 모습, 봄꽃 구경 나오신 사람들, 군데군데 다양하게 설치된 축제 포토존, 윤중로에 1,886주의 왕벚꽃나무와13, 87,859주의 봄꽃이 있다고 하는데... 봄꽃들을 세밀하게 구경하면서 윤중로 벚꽃길 끝까지 걸어갔습니다.

 

벚꽃이 만개한 절정의 상태로 가득 담은, 사이즈가 커다란 대왕벚꽃과 빨간색의 명자나무꽃’, 하얀색의 싸리꽃과 노란색 개나리꽃등의 봄꽃들을 함께 사진에 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꾸벅

 

 

영등포구 여의도 <벚꽃축제와 봄꽃> 풍경을 즐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