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사진 모음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다양한 정원‘ 풍경을 감상하세요. 1/2 (20240704)

AKM 겨울나그네 2024. 7. 17. 21:20

 

뚝섬한강공원은 자주 가는 편인데,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모습을 담기 위해서 평일에 휴가를 내고 방문해서, 구석구석의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서는 국제공모를 통해 국내외 전문가가 참여하는 작가정원부터 학생, 시민, 기업, 기관 등 다양한 주체가 조성하는 수준 높은 정원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원도시 서울의 위상을 알리고 차별화된 정원 축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뚝섬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Seoul, Green Vibe’라는 주제와 ‘Colorful Hangang’이라는 부제로, 서울의 매력과 한강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다채로운 정원을 선보이고 있으며, 516일부터 1008일까지 역대 최장기간 펼쳐지는 만큼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변해가는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자양역 2번 출구를 내려오면 입구의 해치웰컴가든 모습, 수리를 마친 자벌레관의 모습, 음악분수광장을 중심으로 조각품과 구석구석의 벤치와 휴식공원, 수국과 루드베키아 등의 여름꽃들, 학생동행정원, 시민동행정원, 초청정원, 글로벌정원, 시민참여정원 등의 풍경 담았습니다. 1008일 까지 행사하오니, 들러서 구경하시고 즐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꾸벅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다양한 정원> 풍경을 즐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