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음

일상 속의 황당 유머 <인터넷 유머>

AKM 겨울나그네 2018. 3. 12. 07:44

미술 시간에 먹는 걸 그리는 게 있었는데, 근데 어떤 애가 도화지 전체를 까많게

칠해서 "김이에요" 라면서 냈음.   그 미술 선생님이 도화지를 쫙쫙 찍으면서

"떡국에 넣어 먹어라" 라고 했음...   ㅋㅋㅋ


어떤 애가 엄마가 학교 가서 먹으라고 백설기를 싸줬는데, 수업시간 도중에 몰래

먹으려다가 선생님이랑 눈이 마주쳐서,

지우개인 척 책상에 빡빡 문질렀다고 합니다...   ㅋㅋㅋ


방에서 나올 때 불끄는 게 습관인 사람이 면접 보러 갔다가, 면접보고 나오면서

불을 끄고 나왔다고 함...   ㅋㅋㅋ


안방에서 뺌 때리는 소리가 나길래, 부부싸움 하나 싶어서 뛰어갔는데 아빠가

스킨 바르고 계셨음...    ㅋㅋㅋ


어떤 남자가 첫 키스를 하는데, 여친 어딜 잡아야 할지 몰라서 멱살 잡고

키스했다고 함...    ㅋㅋㅋ